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345] Re: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정제훈 [wildcats] 1272 읽음    2007-08-22 10:29
웹이 아니라... 폼에 오피스 문서가 보여지게 하는 형식입니다...^^;
ssssin 님이 쓰신 글 :
: 웹에오피스 문서 라면 무얼 말씀하시는건지 모르겠네요..??
: 일반 오피스(엑셀,워드)는 기본 컴포넌트가 제공하는데...
: 제가 견문이 짧을수도 있지만...^^
: 질문은 답변을 달려고 하는 사람이 정확히 알 수 있게 달아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0339 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정제훈 1260 2007/08/21
50343     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장성호 1329 2007/08/21
50348         Re: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정제훈 1357 2007/08/22
50349             Re:Re: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장성호 1608 2007/08/22
50346         Re: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정제훈 1341 2007/08/22
50341     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ssssin 1261 2007/08/21
50345         Re: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정제훈 1272 2007/08/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