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304] Re:Re:RS232
Hyoun [82koh] 1369 읽음    2007-08-17 09:30
시리얼 통신을 할때 다음과 같은 통신 속성들을 설정하게 되어있지 않습니까?
포트넘버, BaudRate, Stop Bit, Data Bit, Parity

위의 설정들을 응용프로그램에서 처리해야하는 겁니까?
아니면 하드웨어 레벨에서 처리되어야하는 겁니까?
아니면 시리얼컴포넌트(모듈??)에서 처리되어야 하는 겁니까?

RS232를 항상 쓰면서도 정작 제대로 알고 쓴거 같지는 않네요...
반성중....--




라스코니 님이 쓰신 글 :
: 패리티 비트(parity bit)는 인터넷을 조금 검색해 보시면 많이 나오고요.
:
: 수신하는 데이터 비트열의 오류 여부를 판단하는 정보입니다.
:
: odd parity 하고 even parity 가 있습니다.
:
: 지금까지 패리티 에러가 난 경우는 한번도 보지 못했습니다.
:
: 라인 길이가 한 20 m 정도 되지 않으면 패리티 에러는 아마 발생하지 않을테니 별로 실전에서 큰 의미는 없습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50294 RS232 Hyoun 1260 2007/08/16
50296     Re:RS232 라스코니 1390 2007/08/16
50304         Re:Re:RS232 Hyoun 1369 2007/08/17
50305             Re:Re:Re:[자답]RS232 Hyoun 1312 2007/08/17
50313                 Re:Re:Re:Re:[자답]RS232 라스코니 1496 2007/08/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