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091]
답변감사드립니다.
조상진
[
]
961 읽음
2007-07-26
17:09
안녕하세요.. __);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는 제가 폼을 2개를 띄우고 서브폼에서 dispatch를 하려 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알려주신 방식중에 메시지 맵 선언하는 방식으로 해서 해결을 했습니다.. ^^
답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__);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7846
+
-
관련 글 리스트
50077
폼의 Align = alBottom으로 했을때 태스크바 처리 문제.
조상진
1099
2007/07/25
50078
Re:폼의 Align = alBottom으로 했을때 태스크바 처리 문제.
1101
2007/07/25
50079
Re:Re:폼의 Align = alBottom으로 했을때 태스크바 처리 문제.
조상진
1153
2007/07/25
50080
Re:Re:Re:폼의 Align = alBottom으로 했을때 태스크바 처리 문제.
1119
2007/07/25
50091
답변감사드립니다.
조상진
961
2007/07/2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