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원종 님이 쓰신 글 :
: VC만 쓰다가 빌더를 시작하니 애로사항이 한둘이 아님니다..
:
: VC에서 SetTimer(hWnd,1,1000,NULL); , SetTimer(hWnd,2,5000,NULL);
:
: 요렇게 id값을 둬서 Ontimer를 호출하는 걸 빌더에선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C빌더는 비쥬얼베이식같이 콤포넌트 가져다 놓고 값만 주면 됩니다
저도 VC 써봤는데 VC를 비쥬얼툴이라고 부르는건 사기라고 생각듭니다
거의 다 노가다로 그리고 만들어 써야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