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963] Re:TTimer 는 id값을 어떻게 설정하는 거죠?
금목암 [iconms1] 1245 읽음    2007-07-19 12:50
정원종 님이 쓰신 글 :
: VC만 쓰다가 빌더를 시작하니 애로사항이 한둘이 아님니다..
:
: VC에서 SetTimer(hWnd,1,1000,NULL);   , SetTimer(hWnd,2,5000,NULL);
:
: 요렇게 id값을 둬서 Ontimer를 호출하는 걸 빌더에선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C빌더는 비쥬얼베이식같이 콤포넌트 가져다 놓고 값만 주면 됩니다
저도 VC 써봤는데 VC를 비쥬얼툴이라고 부르는건 사기라고 생각듭니다
거의 다 노가다로 그리고 만들어 써야해서

+ -

관련 글 리스트
49957 TTimer 는 id값을 어떻게 설정하는 거죠? 정원종 1235 2007/07/19
49975     Re:TTimer 는 id값을 어떻게 설정하는 거죠? 아루스 1290 2007/07/19
49966     Re:그럼 사용 하고싶은 id값 갯수만큼 컴포넌트를 올려하군요.. 정원종 1131 2007/07/19
49963     Re:TTimer 는 id값을 어떻게 설정하는 거죠? 금목암 1245 2007/07/19
49961     Re:TTimer 는 id값을 어떻게 설정하는 거죠? 장성호 1348 2007/07/19
49959     Re:TTimer 는 id값을 어떻게 설정하는 거죠? 마제 1204 2007/07/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