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원종 님이 쓰신 글 :
: VC만 쓰다가 빌더를 시작하니 애로사항이 한둘이 아님니다..
:
: VC에서 SetTimer(hWnd,1,1000,NULL); , SetTimer(hWnd,2,5000,NULL);
:
: 요렇게 id값을 둬서 Ontimer를 호출하는 걸 빌더에선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MFC는 안써본지 오래되서 잘 모르겠지만...
빌더에서는 필요한 만큼 Timer 컴포넌트를 올려놓고...
Interval 세팅한담에 그 해당 컴포넌트에 OnTimer 이벤트가 발생하면 해당하는 코딩을 해주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