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957]
TTimer 는 id값을 어떻게 설정하는 거죠?
정원종
[
wkadht
]
1235 읽음
2007-07-19
10:57
VC만 쓰다가 빌더를 시작하니 애로사항이 한둘이 아님니다..
VC에서 SetTimer(hWnd,1,1000,NULL); , SetTimer(hWnd,2,5000,NULL);
요렇게 id값을 둬서 Ontimer를 호출하는 걸 빌더에선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7616
+
-
관련 글 리스트
49957
TTimer 는 id값을 어떻게 설정하는 거죠?
정원종
1235
2007/07/19
49975
Re:TTimer 는 id값을 어떻게 설정하는 거죠?
아루스
1290
2007/07/19
49966
Re:그럼 사용 하고싶은 id값 갯수만큼 컴포넌트를 올려하군요..
정원종
1131
2007/07/19
49963
Re:TTimer 는 id값을 어떻게 설정하는 거죠?
금목암
1246
2007/07/19
49961
Re:TTimer 는 id값을 어떻게 설정하는 거죠?
1348
2007/07/19
49959
Re:TTimer 는 id값을 어떻게 설정하는 거죠?
마제
1204
2007/07/1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