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로 하려면]
API는 CBuilder에서 거의 그냥 쓰시면 됩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607
[VCL 의 TTimer를 쓰려면]
TTimer는 CallBack함수만들고 , SetTimer , KillTimer.. 등등을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만들어놓은것입니다.
아래답변처럼 그냥 Form에 올려놓고 더브클릭하면 이벤트 핸들러 만들어 주고요
오브젝트인스펙서에서 프로퍼티 설정하면 되구요 Interval이 타이머 간격인데 1000 이 1초인것 아시죠?
그럼...
정원종 님이 쓰신 글 :
: VC만 쓰다가 빌더를 시작하니 애로사항이 한둘이 아님니다..
:
: VC에서 SetTimer(hWnd,1,1000,NULL); , SetTimer(hWnd,2,5000,NULL);
:
: 요렇게 id값을 둬서 Ontimer를 호출하는 걸 빌더에선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