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854] Re:Re:빌더 초짜 질문입니다.실행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지나가다 [] 913 읽음    2007-07-10 15:15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분숭사 님이 쓰신 글 :
: : 프로젝트까지 다 만들었습니다.
: :  그리고 Run 하여 프로그램이 돌아가기도 하구요....
: :  근데 다른 컴퓨터에서 그냥 깔아도 쓸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할려고 하는데요...
: :  그걸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 :  전 빌더 6.0 사용자 입니다.
: :  고수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
: c++빌더내에 install shield 써서 작업하세요
: 그리고 간단한 exe파일은 바로 make한후 생성된것만 copy해도
: 같은 os내에서는 동작합니다

거짓말좀 하지 마시요
절대 동작 안하오.

+ -

관련 글 리스트
49834 빌더 초짜 질문입니다.실행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분숭사 945 2007/07/09
49836     Re:빌더 초짜 질문입니다.실행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장성호 1039 2007/07/09
49865         감사합니다. 성공 했습니다. (_ _) -내용 無 분숭사 792 2007/07/10
49835     Re:빌더 초짜 질문입니다.실행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금목암 1078 2007/07/09
49854         Re:Re:빌더 초짜 질문입니다.실행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지나가다 913 2007/07/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