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836] Re:빌더 초짜 질문입니다.실행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장성호 [nasilso] 1038 읽음    2007-07-09 15:53
exe파일만으로 copy해서 다른 pc에서 돌아가게 하고싶다면?

Project ==> Options 에 가셔서

1. Packages 탭에서
   아랫쪽에 Runtime packages 박스에
   Build with runtime pack ages 체크를 빼시구요

2. Linker 탭에 가셔서
   Linking 에서  Use dynamic RTL 체크를 빼세요
  
3. 그런다음 Build All 하십시요


위 프로젝트 옵션을 설정하는것은
exe 파일에  rtl이나 bpl 같은 것을 다 묶어서 넣겠다는것입니다.

그럼....



분숭사 님이 쓰신 글 :
: 프로젝트까지 다 만들었습니다.
:  그리고 Run 하여 프로그램이 돌아가기도 하구요....
:  근데 다른 컴퓨터에서 그냥 깔아도 쓸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할려고 하는데요...
:  그걸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  전 빌더 6.0 사용자 입니다.
:  고수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834 빌더 초짜 질문입니다.실행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분숭사 944 2007/07/09
49836     Re:빌더 초짜 질문입니다.실행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장성호 1038 2007/07/09
49865         감사합니다. 성공 했습니다. (_ _) -내용 無 분숭사 792 2007/07/10
49835     Re:빌더 초짜 질문입니다.실행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금목암 1077 2007/07/09
49854         Re:Re:빌더 초짜 질문입니다.실행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지나가다 913 2007/07/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