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834]
빌더 초짜 질문입니다.실행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분숭사
[
mlj02
]
944 읽음
2007-07-09
15:12
프로젝트까지 다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Run 하여 프로그램이 돌아가기도 하구요....
근데 다른 컴퓨터에서 그냥 깔아도 쓸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할려고 하는데요...
그걸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전 빌더 6.0 사용자 입니다.
고수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7401
+
-
관련 글 리스트
49834
빌더 초짜 질문입니다.실행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분숭사
944
2007/07/09
49836
Re:빌더 초짜 질문입니다.실행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1039
2007/07/09
49865
감사합니다. 성공 했습니다. (_ _) -내용 無
분숭사
792
2007/07/10
49835
Re:빌더 초짜 질문입니다.실행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금목암
1077
2007/07/09
49854
Re:Re:빌더 초짜 질문입니다.실행파일 어떻게 만드나요?
지나가다
913
2007/07/1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