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숭사 님이 쓰신 글 :
: 프로젝트까지 다 만들었습니다.
: 그리고 Run 하여 프로그램이 돌아가기도 하구요....
: 근데 다른 컴퓨터에서 그냥 깔아도 쓸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할려고 하는데요...
: 그걸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 전 빌더 6.0 사용자 입니다.
: 고수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c++빌더내에 install shield 써서 작업하세요
그리고 간단한 exe파일은 바로 make한후 생성된것만 copy해도
같은 os내에서는 동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