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버전이 5.0 이라 STACK 항목은 없지만 FARMAT 항목에
multiple bar 와 Use Origin 항목은 있네요.
Use Origin에 (-)를 입력하는 순간에 (-)값을 넣을수가 없다고 나오는데 그냥 무시하고 -100 을
입력하니까 제가 원하는데로 그래프가 그려지네요. multiple bar는 None으로 놓아도
상관없네요.
이것때문에 몇일동안 고민했는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Origin 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 자세한 내용은 샘플을 보시기 바랍니다.
:
:
: unitas 님이 쓰신 글 :
: : Chart1->LeftAxis->Minimum = -100;
: : Chart1->LeftAxis->Maximum = 0;
: :
: : Series1->AddXY(4, -60, "", clYellow);
: :
: : 4는 X 축의 값입니다.
: : 막대 그래프 표시를 -100(Y축 맨 아래)에서 위로 표시하려고 하는데 위에서 0(Y축 맨위)부터
: : 표시가 됩니다. 무슨 고드름처럼 매달려 표시가 됩니다.
: :
: : TChart가 원래 기준을 0으로 삼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표시 방법이 잘못된건지 모르겠네요.
: : 아시는 분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