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672] Re:Re:[감사]감사합니다. 해결 되었습니다.
unitas [kjlee1] 1036 읽음    2007-06-20 10:12
저는 버전이 5.0 이라 STACK 항목은 없지만 FARMAT 항목에
multiple bar 와 Use Origin 항목은 있네요.
Use Origin에 (-)를 입력하는 순간에 (-)값을 넣을수가 없다고 나오는데 그냥 무시하고 -100 을
입력하니까 제가 원하는데로 그래프가 그려지네요. multiple bar는 None으로 놓아도
상관없네요.
이것때문에 몇일동안 고민했는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Origin 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 자세한 내용은 샘플을 보시기 바랍니다.
:
:
: unitas 님이 쓰신 글 :
: : Chart1->LeftAxis->Minimum      = -100;
: : Chart1->LeftAxis->Maximum      = 0;
: :
: : Series1->AddXY(4, -60, "", clYellow);
: :
: : 4는 X 축의 값입니다.
: : 막대 그래프 표시를 -100(Y축 맨 아래)에서 위로 표시하려고 하는데  위에서 0(Y축 맨위)부터
: : 표시가 됩니다. 무슨 고드름처럼 매달려 표시가 됩니다.
: :
: : TChart가 원래 기준을 0으로 삼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표시 방법이 잘못된건지 모르겠네요.
: : 아시는 분 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666 [질문]막대 그래프 표시 안되나요? unitas 1072 2007/06/19
49669     Re:[질문]막대 그래프 표시 안되나요? smleelms 1654 2007/06/20
49672         Re:Re:[감사]감사합니다. 해결 되었습니다. unitas 1036 2007/06/20
49667     Re:[질문]막대 그래프 표시 안되나요? - 꼼수지만.. 장성호 1391 2007/06/19
49668         Re:Re:[질문]막대 그래프 표시 안되나요? - 다른 방법은 없나요? unitas 1412 2007/06/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