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art1->LeftAxis->Minimum = -100;
Chart1->LeftAxis->Maximum = 0;
Series1->AddXY(4, -60, "", clYellow);
4는 X 축의 값입니다.
막대 그래프 표시를 -100(Y축 맨 아래)에서 위로 표시하려고 하는데 위에서 0(Y축 맨위)부터
표시가 됩니다. 무슨 고드름처럼 매달려 표시가 됩니다.
TChart가 원래 기준을 0으로 삼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표시 방법이 잘못된건지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