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 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샘플을 보시기 바랍니다.
unitas 님이 쓰신 글 :
: Chart1->LeftAxis->Minimum = -100;
: Chart1->LeftAxis->Maximum = 0;
:
: Series1->AddXY(4, -60, "", clYellow);
:
: 4는 X 축의 값입니다.
: 막대 그래프 표시를 -100(Y축 맨 아래)에서 위로 표시하려고 하는데 위에서 0(Y축 맨위)부터
: 표시가 됩니다. 무슨 고드름처럼 매달려 표시가 됩니다.
:
: TChart가 원래 기준을 0으로 삼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표시 방법이 잘못된건지 모르겠네요.
: 아시는 분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