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생각으로는 상대편이 받든 못받든 무조건 밀어넣는 구조는 곤란합니다
프로토콜이란게 그래서 있는거고
그래서 상대편에게 준비가 되었는지 버퍼가 비었는지를 체크하면서
보내는 구조로 바꾸어보십시요
실제로 데이타가 커지거나 파일이 커지면 억세스 시간이 달라집니다
1키로 파일에 저장하는것과 1기가 파일에 저장하는건 속도가 100배쯤
더 걸리는 수가 생깁니다
그리고 네트워크라고 무한정 보내고 받을수 잇는게 아닙니다 네트워크 상태 노이즈나
버퍼나 CPU나 메모리 상태 도 체크하면서 해야 합니다
-----------------------------------------------------------------------
Hybrid 님이 쓰신 글 :
: SendBuf 보낼때 데이터양이 좀 많습니다. 한번에 1kb 정도씩 보내구요.
: jpg 이미지 전송이라 전송량이 굉장히 많습니다.
:
: 단방향은 아무무리 없이 되는데 쌍방향은 좀 문제가 있더군요.
:
: 일단 아무런 설정 없이 쌍방향으로 해두면
:
: SendBuf에서 계속해서 -1을 리턴합니다. 계속해서 못보내고 있다는것이죠.
: 거기에 Sleep을 걸어둬도 해결이 안되고 거의 다운되다시피 먹통이 됩니다.
: (이거 때문에 재부팅 수십번 했습니다.)
:
: 대충 검색 후에
: Application->ProcessMessages();
: 이걸 추가했는데, 조금은 낫습니다만.... 장기간 쓰기엔 좀 무리가 있더군요.
: 서버가 끊기는걸 넘어서 아에 프로그램 종료까지 된다는군요.
:
: 하여튼 근본적인 문제는.... 서로 Send를 하려다보니 못보내고 무한루프에 걸리는듯한데...
: 어떻게 해결을 해야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