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ndBuf 보낼때 데이터양이 좀 많습니다. 한번에 1kb 정도씩 보내구요.
jpg 이미지 전송이라 전송량이 굉장히 많습니다.
단방향은 아무무리 없이 되는데 쌍방향은 좀 문제가 있더군요.
일단 아무런 설정 없이 쌍방향으로 해두면
SendBuf에서 계속해서 -1을 리턴합니다. 계속해서 못보내고 있다는것이죠.
거기에 Sleep을 걸어둬도 해결이 안되고 거의 다운되다시피 먹통이 됩니다.
(이거 때문에 재부팅 수십번 했습니다.)
대충 검색 후에
Application->ProcessMessages();
이걸 추가했는데, 조금은 낫습니다만.... 장기간 쓰기엔 좀 무리가 있더군요.
서버가 끊기는걸 넘어서 아에 프로그램 종료까지 된다는군요.
하여튼 근본적인 문제는.... 서로 Send를 하려다보니 못보내고 무한루프에 걸리는듯한데...
어떻게 해결을 해야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