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9308] Re:TServerSocket으로 SendBuf 로 보낼때 문제입니다.
dd [] 1237 읽음    2007-05-18 18:41
보내기 전에 먼저 데이터 읽기를 시도해서 모두 읽은 후 더이상 읽을 데이터가 없을 때에만 보내기를 시도하면 해결되지 않을까요?

Hybrid 님이 쓰신 글 :
: SendBuf  보낼때 데이터양이 좀 많습니다. 한번에 1kb 정도씩 보내구요.
: jpg 이미지 전송이라 전송량이 굉장히 많습니다.
:
: 단방향은 아무무리 없이 되는데 쌍방향은 좀 문제가 있더군요.
:
: 일단 아무런 설정 없이 쌍방향으로 해두면
:
: SendBuf에서 계속해서 -1을 리턴합니다. 계속해서 못보내고 있다는것이죠.
: 거기에 Sleep을 걸어둬도 해결이 안되고 거의 다운되다시피 먹통이 됩니다.
: (이거 때문에 재부팅 수십번 했습니다.)
:
: 대충 검색 후에
: Application->ProcessMessages();
: 이걸 추가했는데, 조금은 낫습니다만.... 장기간 쓰기엔 좀 무리가 있더군요.
: 서버가 끊기는걸 넘어서 아에 프로그램 종료까지 된다는군요.
:
: 하여튼 근본적인 문제는.... 서로 Send를 하려다보니 못보내고 무한루프에 걸리는듯한데...
: 어떻게 해결을 해야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9276 TServerSocket으로 SendBuf 로 보낼때 문제입니다. Hybrid 1409 2007/05/16
49327     Re:TServerSocket으로 SendBuf 로 보낼때 문제입니다. 금목암 1634 2007/05/22
49325     근본적인 문제는 그게 아닙니다. 달빛자르기 1244 2007/05/22
49308     Re:TServerSocket으로 SendBuf 로 보낼때 문제입니다. dd 1237 2007/05/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