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ybrid 님이 쓰신 글 :
: SendBuf 보낼때 데이터양이 좀 많습니다. 한번에 1kb 정도씩 보내구요.
: jpg 이미지 전송이라 전송량이 굉장히 많습니다.
:
: 단방향은 아무무리 없이 되는데 쌍방향은 좀 문제가 있더군요.
:
: 일단 아무런 설정 없이 쌍방향으로 해두면
:
: SendBuf에서 계속해서 -1을 리턴합니다. 계속해서 못보내고 있다는것이죠.
: 거기에 Sleep을 걸어둬도 해결이 안되고 거의 다운되다시피 먹통이 됩니다.
: (이거 때문에 재부팅 수십번 했습니다.)
:
: 대충 검색 후에
: Application->ProcessMessages();
: 이걸 추가했는데, 조금은 낫습니다만.... 장기간 쓰기엔 좀 무리가 있더군요.
: 서버가 끊기는걸 넘어서 아에 프로그램 종료까지 된다는군요.
:
: 하여튼 근본적인 문제는.... 서로 Send를 하려다보니 못보내고 무한루프에 걸리는듯한데...
: 어떻게 해결을 해야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jpg 이미지 전송이면 전송이 그리 크지 않겠네요.
예전에 bmp뿐만 아니라 동영상과 사운드 스트림까지 보내봤는데 단방향 쌍방향 관계없이 잘 갑니다.
"하여튼 근본적인 문제는.... 서로 Send를 하려다보니 못보내고 무한루프에 걸리는듯한데..." <-- 라고 생각하시는데 근본적인 문제는 그게 아닐듯 합니다. 99% 장담합니다.
몇기가정도 되는 데이터도 잘 가던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