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861] Re:[질문]TList 사용시 문제점..
외랑 [] 1333 읽음    2007-04-10 14:47
TList *st = new TList;
    st->Add("Test");
    /// index -> 0 : 데이타가 1개, (void *) 형이라 반드시 Type기재해야 합니다.
    AnsiString sName = (char *)st->Items[0];
    ShowMessage(sName);
    st->Delete(0);
   /// st->Clear();
    delete st;
대충 이런식으로 사용합니다. String만 사용하신다면 TStringList를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zeFa 님이 쓰신 글 :
: TList 형 변수를 선언한후
:
: TList *lt = new TList;
: AnsiString str = "120.0.0.1";
:
: lt->Add(str );
:
: 를 하게되면..
: 꺼낼적에 들어간 120.0.0.1 이 안찍히고 이상한게 찍히네요.. xE어쩌구하는 16진수...ㅠㅠ
:
: 어떻게 해야 저 아이피형식의 값이 빠지는 걸까요? ;
:
: 그리고 TListBox사용시에 원하는 인덱스를 선택후 그 인덱스만 삭제하는방법도 궁금합니다.
:
: 아시는분계신다면 답변부탁드릴께요.

+ -

관련 글 리스트
48832 [질문]TList 사용시 문제점.. zeFa 1054 2007/04/09
48861     Re:[질문]TList 사용시 문제점.. 외랑 1333 2007/04/10
48841     Re:[질문]TList 사용시 문제점.. 이종빈 1191 2007/04/09
48845         Re:Re:[질문]TList 사용시 문제점.. zeFa 1250 2007/04/10
48834     Re:[질문]TList 사용시 문제점.. 전두식 1170 2007/04/09
48835         Re:Re:[질문]TList 사용시 문제점.. zeFa 1153 2007/04/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