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감사합니다. ^^
아..TStringList.. +_+
출근하면 저넘으로 바까줘야겠어요 ^^ ㅋ
빌더사용한지 아직 한달도 안되서 그런지 편하기는한데 필요함수찾는게 더 일이네용.. ^^
이종빈 님이 쓰신 글 :
: 1. 문자열에 대한 리스트를 사용하시려면 TStringList를 사용하세요..
:
: TStringList *strlist = new TStringList(); // 생성..
: strlist->Add("120.0.0.1"); // 추가..
:
: strlist->Clear();
: delete strlist; // 해제..
:
:
: 2.
: TListBox *pListBox;
:
: // 다음과 같이 3개의 항목이 들어있다고 하면..
: pListBox->Items->Add("aa");
: pListBox->Items->Add("bb");
: pListBox->Items->Add("cc");
:
: pListBox->Items->Delete(1); // 두 번째 항목을 삭제..
:
:
:
: zeFa 님이 쓰신 글 :
: : TList 형 변수를 선언한후
: :
: : TList *lt = new TList;
: : AnsiString str = "120.0.0.1";
: :
: : lt->Add(str );
: :
: : 를 하게되면..
: : 꺼낼적에 들어간 120.0.0.1 이 안찍히고 이상한게 찍히네요.. xE어쩌구하는 16진수...ㅠㅠ
: :
: : 어떻게 해야 저 아이피형식의 값이 빠지는 걸까요? ;
: :
: : 그리고 TListBox사용시에 원하는 인덱스를 선택후 그 인덱스만 삭제하는방법도 궁금합니다.
: :
: : 아시는분계신다면 답변부탁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