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데이터가 들어가는게 아니라 메모리주소를 넣어주는거군요.
감사합니다. ^^
전두식 님이 쓰신 글 :
: TList에 들어가는 것들은 할당된 변수의 주소를 가지고 들어갑니다.
: 즉 해당 List를 New로 할당을 했고 하나의 List가 메모리에 상주되면서
: 할당이 되었습니다.
: 근데 str을 new로 새로 생성후 나중에 꺼낼때는 사용하면 됩니다.
:
: 주의할점은 나중에 이변수가 쓸모가 없어지거나 프로그램이 종료싯점에서는 반드시
: 할당된 변수를 해제시켜 주셔야 됩니다.
:
: 참고가 되었는지 모르겠는데 좋은 답변이 되었음 합니다.
:
: zeFa 님이 쓰신 글 :
: : TList 형 변수를 선언한후
: :
: : TList *lt = new TList;
: : AnsiString str = "120.0.0.1";
: :
: : lt->Add(str );
: :
: : 를 하게되면..
: : 꺼낼적에 들어간 120.0.0.1 이 안찍히고 이상한게 찍히네요.. xE어쩌구하는 16진수...ㅠㅠ
: :
: : 어떻게 해야 저 아이피형식의 값이 빠지는 걸까요? ;
: :
: : 그리고 TListBox사용시에 원하는 인덱스를 선택후 그 인덱스만 삭제하는방법도 궁금합니다.
: :
: : 아시는분계신다면 답변부탁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