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List에 들어가는 것들은 할당된 변수의 주소를 가지고 들어갑니다.
즉 해당 List를 New로 할당을 했고 하나의 List가 메모리에 상주되면서
할당이 되었습니다.
근데 str을 new로 새로 생성후 나중에 꺼낼때는 사용하면 됩니다.
주의할점은 나중에 이변수가 쓸모가 없어지거나 프로그램이 종료싯점에서는 반드시
할당된 변수를 해제시켜 주셔야 됩니다.
참고가 되었는지 모르겠는데 좋은 답변이 되었음 합니다.
zeFa 님이 쓰신 글 :
: TList 형 변수를 선언한후
:
: TList *lt = new TList;
: AnsiString str = "120.0.0.1";
:
: lt->Add(str );
:
: 를 하게되면..
: 꺼낼적에 들어간 120.0.0.1 이 안찍히고 이상한게 찍히네요.. xE어쩌구하는 16진수...ㅠㅠ
:
: 어떻게 해야 저 아이피형식의 값이 빠지는 걸까요? ;
:
: 그리고 TListBox사용시에 원하는 인덱스를 선택후 그 인덱스만 삭제하는방법도 궁금합니다.
:
: 아시는분계신다면 답변부탁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