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834] Re:[질문]TList 사용시 문제점..
전두식 [dsjeon70] 1170 읽음    2007-04-09 19:07
TList에 들어가는 것들은 할당된 변수의 주소를 가지고 들어갑니다.
즉 해당 List를 New로 할당을 했고 하나의 List가 메모리에 상주되면서
할당이 되었습니다.
근데 str을 new로 새로 생성후 나중에 꺼낼때는 사용하면 됩니다.

주의할점은 나중에 이변수가 쓸모가 없어지거나 프로그램이 종료싯점에서는 반드시
할당된 변수를 해제시켜 주셔야 됩니다.

참고가 되었는지 모르겠는데 좋은 답변이 되었음 합니다.

zeFa 님이 쓰신 글 :
: TList 형 변수를 선언한후
:
: TList *lt = new TList;
: AnsiString str = "120.0.0.1";
:
: lt->Add(str );
:
: 를 하게되면..
: 꺼낼적에 들어간 120.0.0.1 이 안찍히고 이상한게 찍히네요.. xE어쩌구하는 16진수...ㅠㅠ
:
: 어떻게 해야 저 아이피형식의 값이 빠지는 걸까요? ;
:
: 그리고 TListBox사용시에 원하는 인덱스를 선택후 그 인덱스만 삭제하는방법도 궁금합니다.
:
: 아시는분계신다면 답변부탁드릴께요.

+ -

관련 글 리스트
48832 [질문]TList 사용시 문제점.. zeFa 1054 2007/04/09
48861     Re:[질문]TList 사용시 문제점.. 외랑 1334 2007/04/10
48841     Re:[질문]TList 사용시 문제점.. 이종빈 1191 2007/04/09
48845         Re:Re:[질문]TList 사용시 문제점.. zeFa 1250 2007/04/10
48834     Re:[질문]TList 사용시 문제점.. 전두식 1170 2007/04/09
48835         Re:Re:[질문]TList 사용시 문제점.. zeFa 1153 2007/04/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