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낭낭 님이 쓰신 글 :
: 요즘 빌더로 이것저것을 만드는 재미에 쏘옥 빠져있는 낭낭입니다 ^^
:
: 그런데 하다보면서 궁금한 점이 몇가지 생기게 되었습니다.
:
: 우선 PageControl 에 각 TabSheet 에 프레임이나 화면을 구성한 후
:
: 실행에서는 PageControl 에서의 Tab 부분만 없애는 방법이 없을까요?
:
: PageControl1->Visible = false
:
: Frame->BringToFront()
:
: 를 실행시키면 PageControl 에서 상속받은게 영향이 있어서 Frame 도 안나타나네요.
:
: 그래서 Frame 의 부모를 Panel로 했는데..그녀석도 안나타나네요. Panel 의 부모를 PageControl로 해서 그런지 ^^;;
:
: PageControl 의 머리 Tab만 없애는 방법이 없을까요? ㅜ,ㅜ
:
: 그리고 아직 핸들러 개념이 아리송합니다. WIn API 와 비슷한 개념같은데..
:
: 핸들러를 직접적으로 사용한 녀석은 WinProc 만 보았는데 그 녀석외에 함수부분에서 사용하는 녀석이 있나요?
:
: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시고 즐프하세요
[ TABVISIBLE=FALSE로 해보시죠 그부분만 빼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