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빌더로 이것저것을 만드는 재미에 쏘옥 빠져있는 낭낭입니다 ^^
그런데 하다보면서 궁금한 점이 몇가지 생기게 되었습니다.
우선 PageControl 에 각 TabSheet 에 프레임이나 화면을 구성한 후
실행에서는 PageControl 에서의 Tab 부분만 없애는 방법이 없을까요?
PageControl1->Visible = false
Frame->BringToFront()
를 실행시키면 PageControl 에서 상속받은게 영향이 있어서 Frame 도 안나타나네요.
그래서 Frame 의 부모를 Panel로 했는데..그녀석도 안나타나네요. Panel 의 부모를 PageControl로 해서 그런지 ^^;;
PageControl 의 머리 Tab만 없애는 방법이 없을까요? ㅜ,ㅜ
그리고 아직 핸들러 개념이 아리송합니다. WIn API 와 비슷한 개념같은데..
핸들러를 직접적으로 사용한 녀석은 WinProc 만 보았는데 그 녀석외에 함수부분에서 사용하는 녀석이 있나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시고 즐프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