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홋...builder5에 XP 쓰구 있었는데.
말씀하신데로 2000으로 바꾸니까 되네요. 그런게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머슴.한석복 님이 쓰신 글 :
: 쓰고 계신 툴의 버젼이 어떻게 되시나요?
:
: BUILDER 5버젼에 O/S를 XP를 쓰는 경우, DLL에서 디버깅이 안되는 현상이 종종 있습니다.
: (그래서, 저같은 경우에는 O/S를 2000을 사용 했었습니다.)
:
: 해결방법은 저도 아직 찾지를 못해서..
:
: 위와 같은 조합만 아니라면,
: DLL이라고 해서 디버깅이 안되는일은 없는것으로 생각 됩니다.
:
: 저도 가끔 그런 경우가 발생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새로 작성한 부분이 컴파일을 해도 반영이 안되는 묘한 현상 말이죠..
: 이럴경우에 저는, 해당 tds 파일 및 OBJ, DSK 파일들을 전부 찾아서 삭제 한 후에,
:
: 프로젝트 전부를 BUILD ALL 하는 무식한 방법을 사용 합니다...ㅡ.ㅡa
: 이러면 거의 되더군요.
:
: 아! Pre Compile Header파일을 전부 지우고 다시 컴파일을 하시던가, 아니면,
: 아예, Pre Compile Header Option을 NONE 으로 설정하고 해 보세요.
: 좀 컴파일이 느리다 하더라도 디버깅이 계속 속을 썩이면 이 방법을 써서 확인 할수 있을것 같네요.
:
:
: chobo 님이 쓰신 글 :
: : dll을 만들고 디버깅하려고 하는데요.
: :
: : 먼저 다른 사람이 만든 Dll 플그램을 디버깅해보려는데 디버깅이 안되는군요.
: : (물론 실행파일과 함께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
: : break point걸어두고 컴파일하면 빨간 동그라미에 X가 생기고 그 줄의 색깔이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바뀌어 버리네요.
: :
: : 게시판의 다른 분글을 보니 *.tds를 실행파일과 같은 디렉토리에 넣으면 된다고 하셨는데....
: : 역시 안되는군요.
: :
: : 원래 dll은 디버그가 안되는 건가요? (설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