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466] Re:Re:dll의 디버그 관련 질문입니다.
chobo [hardy151] 1065 읽음    2007-03-20 12:34
오홋...builder5에 XP 쓰구 있었는데.
말씀하신데로 2000으로 바꾸니까 되네요. 그런게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머슴.한석복 님이 쓰신 글 :
: 쓰고 계신 툴의 버젼이 어떻게 되시나요?
:
: BUILDER 5버젼에 O/S를 XP를 쓰는 경우, DLL에서 디버깅이 안되는 현상이 종종 있습니다.
: (그래서, 저같은 경우에는 O/S를 2000을 사용 했었습니다.)
:
: 해결방법은 저도 아직 찾지를 못해서..
:
: 위와 같은 조합만 아니라면,
: DLL이라고 해서 디버깅이 안되는일은 없는것으로 생각 됩니다.
:
: 저도 가끔 그런 경우가 발생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새로 작성한 부분이 컴파일을 해도 반영이 안되는 묘한 현상 말이죠..
: 이럴경우에 저는, 해당 tds 파일 및 OBJ, DSK 파일들을 전부 찾아서 삭제 한 후에,
:
: 프로젝트 전부를 BUILD ALL 하는 무식한 방법을 사용 합니다...ㅡ.ㅡa
: 이러면 거의 되더군요.
:
: 아! Pre Compile Header파일을 전부 지우고 다시 컴파일을 하시던가, 아니면,
: 아예,   Pre Compile Header Option을 NONE 으로 설정하고 해 보세요. 
: 좀 컴파일이 느리다 하더라도 디버깅이 계속 속을 썩이면 이 방법을 써서 확인 할수 있을것 같네요.
:
:
: chobo 님이 쓰신 글 :
: : dll을 만들고 디버깅하려고 하는데요.
: :
: : 먼저 다른 사람이 만든 Dll 플그램을 디버깅해보려는데 디버깅이 안되는군요.
: : (물론 실행파일과 함께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
: : break point걸어두고 컴파일하면 빨간 동그라미에 X가 생기고 그 줄의 색깔이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바뀌어 버리네요.
: :
: : 게시판의 다른 분글을 보니 *.tds를  실행파일과 같은 디렉토리에 넣으면 된다고 하셨는데....
: : 역시 안되는군요.
: :
: : 원래 dll은 디버그가 안되는 건가요? (설마?)

+ -

관련 글 리스트
48434 dll의 디버그 관련 질문입니다. chobo 1115 2007/03/16
48459     Re:dll의 디버그 관련 질문입니다. 머슴.한석복 1191 2007/03/19
48466         Re:Re:dll의 디버그 관련 질문입니다. chobo 1065 2007/03/20
48436     Re:dll의 디버그 관련 질문입니다. 이현진 1726 2007/03/16
48443         Re:Re:dll의 디버그 관련 질문입니다. chobo 992 2007/03/16
48444             Re:Re:Re:dll의 디버그 관련 질문입니다. 유영인 Cuperido 1650 2007/03/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