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쓰고 계신 툴의 버젼이 어떻게 되시나요?
BUILDER 5버젼에 O/S를 XP를 쓰는 경우, DLL에서 디버깅이 안되는 현상이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저같은 경우에는 O/S를 2000을 사용 했었습니다.)
해결방법은 저도 아직 찾지를 못해서..
위와 같은 조합만 아니라면,
DLL이라고 해서 디버깅이 안되는일은 없는것으로 생각 됩니다.
저도 가끔 그런 경우가 발생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새로 작성한 부분이 컴파일을 해도 반영이 안되는 묘한 현상 말이죠..
이럴경우에 저는, 해당 tds 파일 및 OBJ, DSK 파일들을 전부 찾아서 삭제 한 후에,
프로젝트 전부를 BUILD ALL 하는 무식한 방법을 사용 합니다...ㅡ.ㅡa
이러면 거의 되더군요.
아! Pre Compile Header파일을 전부 지우고 다시 컴파일을 하시던가, 아니면,
아예, Pre Compile Header Option을 NONE 으로 설정하고 해 보세요.
좀 컴파일이 느리다 하더라도 디버깅이 계속 속을 썩이면 이 방법을 써서 확인 할수 있을것 같네요.
chobo 님이 쓰신 글 :
: dll을 만들고 디버깅하려고 하는데요.
:
: 먼저 다른 사람이 만든 Dll 플그램을 디버깅해보려는데 디버깅이 안되는군요.
: (물론 실행파일과 함께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 break point걸어두고 컴파일하면 빨간 동그라미에 X가 생기고 그 줄의 색깔이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바뀌어 버리네요.
:
: 게시판의 다른 분글을 보니 *.tds를 실행파일과 같은 디렉토리에 넣으면 된다고 하셨는데....
: 역시 안되는군요.
:
: 원래 dll은 디버그가 안되는 건가요? (설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