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obo 님이 쓰신 글 :
: dll을 만들고 디버깅하려고 하는데요.
:
: 먼저 다른 사람이 만든 Dll 플그램을 디버깅해보려는데 디버깅이 안되는군요.
: (물론 실행파일과 함께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 break point걸어두고 컴파일하면 빨간 동그라미에 X가 생기고 그 줄의 색깔이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바뀌어 버리네요.
:
: 게시판의 다른 분글을 보니 *.tds를 실행파일과 같은 디렉토리에 넣으면 된다고 하셨는데....
: 역시 안되는군요.
:
: 원래 dll은 디버그가 안되는 건가요? (설마?)
break point를 걸어둔 곳이 DLL 내부라면 DLL 생성 프로젝트가 Debug Mode로 빌드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break point를 걸어둔 곳이 DLL 외부라면 해당 DLL의 소스코드도 가져오셨는지 확인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