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434] dll의 디버그 관련 질문입니다.
chobo [hardy151] 1114 읽음    2007-03-16 11:49
dll을 만들고 디버깅하려고 하는데요.

먼저 다른 사람이 만든 Dll 플그램을 디버깅해보려는데 디버깅이 안되는군요.
(물론 실행파일과 함께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break point걸어두고 컴파일하면 빨간 동그라미에 X가 생기고 그 줄의 색깔이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바뀌어 버리네요.

게시판의 다른 분글을 보니 *.tds를  실행파일과 같은 디렉토리에 넣으면 된다고 하셨는데....
역시 안되는군요.

원래 dll은 디버그가 안되는 건가요? (설마?)

+ -

관련 글 리스트
48434 dll의 디버그 관련 질문입니다. chobo 1114 2007/03/16
48459     Re:dll의 디버그 관련 질문입니다. 머슴.한석복 1191 2007/03/19
48466         Re:Re:dll의 디버그 관련 질문입니다. chobo 1065 2007/03/20
48436     Re:dll의 디버그 관련 질문입니다. 이현진 1726 2007/03/16
48443         Re:Re:dll의 디버그 관련 질문입니다. chobo 992 2007/03/16
48444             Re:Re:Re:dll의 디버그 관련 질문입니다. 유영인 Cuperido 1650 2007/03/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