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나 Delphi에 기본적인 VCL이나 라이브러리에는 없을 겁니다.
DirectX를 설치하시고 직접 구현하시거나 상용 라이브러리를 구입해서 개발하셔야 합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res&no=274
예전에 김영욱님께서 DirectShow 개발환경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또한, VFW(Video for Windows)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안정성이나 개발 시간이 촉박한 경우엔 상용 라이브러리를 구입하시기를 적극 추천합니다.
도끼 님이 쓰신 글 :
: 도끼 님이 쓰신 글 :
: :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 : C++Builder나 Delphi로 개발하신다면,
: : :
: : :
http://www.datastead.com/vidgrab/index.htm
: : :
: : : 상용 컴포넌트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 : (위의 사이트와 무관합니다. - 가격이 조금 나가더군요.[60만원정도])
: : :
: : : AVI 화일의 제작과 text overlay기능이 있더군요.
: : : (DirectShow 기반이라고 합니다.)
: : :
: : : 그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 :
: : :
: : : 도끼 님이 쓰신 글 :
: : : :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 : : : 정확하게 어떤 기능을 구현하시길 원하시는지요?
: : : : :
: : : : : 기본적인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 : : : :
: : : : :
http://msdn2.microsoft.com/en-us/library/ms991204.aspx
: : : : :
: : : : : Windows Media Encoder 9 Series SDK를 보세요.
: : : : : 또한, W3C 표준의 SMIL도 참고하시면 조금의 힌트를 얻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 : : : :
: : : : : 도끼 님이 쓰신 글 :
: : : : : : 빌더에서 동영상에 실시간으로 자막넣어 저장가능함니까
: : : : : : 빌더 초보임니다
: : : : 소리바람님 고맙습니다
: : : : 바닷속에 cctv 카메라로 촬영하면서 물속깊이를 카메라케이블에 엔코더를 붙여서 깊이에따른 동영상에 엔코더값을 첨부하여 컴에 avi 파일로 저장할려고함니다
: 소리바람님 감사함니다
: 빌더 기본에있는 콤포넌트로는 구현 가능한거는 없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