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317]
Re:동영상에자막
소리바람.OJ
[
phonon
]
1073 읽음
2007-03-08
15:25
정확하게 어떤 기능을 구현하시길 원하시는지요?
기본적인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http://msdn2.microsoft.com/en-us/library/ms991204.aspx
Windows Media Encoder 9 Series SDK를 보세요.
또한, W3C 표준의 SMIL도 참고하시면 조금의 힌트를 얻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도끼 님이 쓰신 글 :
: 빌더에서 동영상에 실시간으로 자막넣어 저장가능함니까
: 빌더 초보임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4557
+
-
관련 글 리스트
48308
동영상에자막
도끼
1111
2007/03/06
48317
Re:동영상에자막
소리바람.OJ
1073
2007/03/08
48322
Re:Re:동영상에자막
도끼
1104
2007/03/08
48323
Re:Re:Re:동영상에자막
소리바람.OJ
1190
2007/03/08
48324
Re:Re:Re:Re:동영상에자막
도끼
1192
2007/03/09
48326
Re:Re:Re:Re:Re:동영상에자막
도끼
1086
2007/03/09
48329
Re:Re:Re:Re:Re:Re:동영상에자막
소리바람.OJ
1362
2007/03/09
48309
Re:동영상에자막
물소리
1090
2007/03/06
48310
Re:Re:동영상에자막
도끼
1131
2007/03/0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