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C++Builder나 Delphi로 개발하신다면,
:
: http://www.datastead.com/vidgrab/index.htm
:
: 상용 컴포넌트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위의 사이트와 무관합니다. - 가격이 조금 나가더군요.[60만원정도])
:
: AVI 화일의 제작과 text overlay기능이 있더군요.
: (DirectShow 기반이라고 합니다.)
:
: 그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
: 도끼 님이 쓰신 글 :
: :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 : 정확하게 어떤 기능을 구현하시길 원하시는지요?
: : :
: : : 기본적인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 : :
: : : http://msdn2.microsoft.com/en-us/library/ms991204.aspx
: : :
: : : Windows Media Encoder 9 Series SDK를 보세요.
: : : 또한, W3C 표준의 SMIL도 참고하시면 조금의 힌트를 얻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 : :
: : : 도끼 님이 쓰신 글 :
: : : : 빌더에서 동영상에 실시간으로 자막넣어 저장가능함니까
: : : : 빌더 초보임니다
: : 소리바람님 고맙습니다
: : 바닷속에 cctv 카메라로 촬영하면서 물속깊이를 카메라케이블에 엔코더를 붙여서 깊이에따른 동영상에 엔코더값을 첨부하여 컴에 avi 파일로 저장할려고함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