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326] Re:Re:Re:Re:Re:동영상에자막
도끼 [sanglak] 1086 읽음    2007-03-09 11:02
도끼 님이 쓰신 글 :
: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 C++Builder나 Delphi로 개발하신다면,
: :
: : http://www.datastead.com/vidgrab/index.htm
: :
: : 상용 컴포넌트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 (위의 사이트와 무관합니다. - 가격이 조금 나가더군요.[60만원정도])
: :
: : AVI 화일의 제작과 text overlay기능이 있더군요.
: : (DirectShow 기반이라고 합니다.)
: :
: : 그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
: :
: : 도끼 님이 쓰신 글 :
: : :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 : : 정확하게 어떤 기능을  구현하시길 원하시는지요?
: : : :
: : : : 기본적인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 : : :
: : : : http://msdn2.microsoft.com/en-us/library/ms991204.aspx
: : : :
: : : : Windows Media Encoder 9 Series SDK를 보세요.
: : : : 또한, W3C 표준의 SMIL도 참고하시면 조금의 힌트를 얻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 : : :
: : : : 도끼 님이 쓰신 글 :
: : : : : 빌더에서 동영상에 실시간으로 자막넣어 저장가능함니까
: : : : : 빌더 초보임니다
: : : 소리바람님 고맙습니다
: : : 바닷속에 cctv 카메라로 촬영하면서 물속깊이를 카메라케이블에 엔코더를 붙여서 깊이에따른 동영상에 엔코더값을 첨부하여 컴에 avi 파일로 저장할려고함니다
소리바람님 감사함니다
빌더 기본에있는 콤포넌트로는 구현 가능한거는 없는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48308 동영상에자막 도끼 1111 2007/03/06
48317     Re:동영상에자막 소리바람.OJ 1074 2007/03/08
48322         Re:Re:동영상에자막 도끼 1104 2007/03/08
48323             Re:Re:Re:동영상에자막 소리바람.OJ 1190 2007/03/08
48324                 Re:Re:Re:Re:동영상에자막 도끼 1192 2007/03/09
48326                     Re:Re:Re:Re:Re:동영상에자막 도끼 1086 2007/03/09
48329                         Re:Re:Re:Re:Re:Re:동영상에자막 소리바람.OJ 1362 2007/03/09
48309     Re:동영상에자막 물소리 1090 2007/03/06
48310         Re:Re:동영상에자막 도끼 1131 2007/03/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