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쎄요 ...
아랫분은 너무 어렵게 접근하시는것 같습니다.
자동화장비에서 그렇게 보여주고 싶은건 단순 Display용이지
정확한 Motion을 보여주고 어찌 하자는건 아니지요.
저또한 DirectX,OpenGl등 생각은 아주 많이 해보고 적용해보고 쌩쑈를 해봤지만
정답은 모두다 헛수고란 점입니다.
또한 um단위로 움직이는 것을 무슨수로 정확히 표현한단 말입니까?
이미지를 올리세요.. 그것도 평면의 이미지를 올리시고
Timer를 주고 Image의 위치는 Timer에서 지속적으로 읽어서
평면의 이미지들이 Form의 포지션과 대충 맞게 보이게 하면됩니다.
여기서 뽀샵질이 아주 중요합니다.
그리고 웬만한면 도면에서 화면은 받아서 오시면 비율이 딱떨어지겠죠?
아.. 또 더블버퍼링 잊지마세요.. 안하시면 화면 막끊어집니다.
이렇게 대충 움직이게 해놔도 좋아 보입니다.
더 뽀대나게 보이실라면 DirectX보단 OpenGl을 선호합니다.
사랑니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항상 해매고? 다니는 초보입니다.
:
: 오늘 세미콘 2007에 다녀왔는데요.. 저도 장비를 제어하는 엔지니어지만
:
: 다른회사 장비들 보니 새삼 부끄러워질 정도로 잘 만들었더군요
:
: 그래서 질문 드립니다.
:
: 자동화 장비의 로봇 움직임대로 임의에 이미지를 움직이는데 가장 수월한 방법이 어떤게 있을까요?
:
: 오늘 보니 실제 제가 말씀드린 내용대로 설비따라 이미지가 움직이는데 어떻게 했는지 궁금해 지더라구요
:
: 그냥 TImage에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로딩하는 그런방법은 아닌거 같고...
:
: 일전에 요즘 flash를 써서 한다고 하는분도 계시던데 만약 flash로 사용할 경우 임의로 전진,후진,중간이동
:
: 등등 여러가지 조건을 어떻게 제어하는지도 궁금하네요..
:
: 조언 부탁드릴께요..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