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항상 해매고? 다니는 초보입니다.
오늘 세미콘 2007에 다녀왔는데요.. 저도 장비를 제어하는 엔지니어지만
다른회사 장비들 보니 새삼 부끄러워질 정도로 잘 만들었더군요
그래서 질문 드립니다.
자동화 장비의 로봇 움직임대로 임의에 이미지를 움직이는데 가장 수월한 방법이 어떤게 있을까요?
오늘 보니 실제 제가 말씀드린 내용대로 설비따라 이미지가 움직이는데 어떻게 했는지 궁금해 지더라구요
그냥 TImage에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로딩하는 그런방법은 아닌거 같고...
일전에 요즘 flash를 써서 한다고 하는분도 계시던데 만약 flash로 사용할 경우 임의로 전진,후진,중간이동
등등 여러가지 조건을 어떻게 제어하는지도 궁금하네요..
조언 부탁드릴께요..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