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형 저 현섭이에요 ^^)
BDS2006에는 하나의 IDE에 여러 컴파일러와 각종 컴포넌트들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기본 실행은 그 모든 것을 로드하여 실행하게 되어있는데요.
사실 C++ Builder만 사용하는 개발자에게는 실행시간 오래 걸리게 전체를 다 로드해서 쓸 필요가 없죠.
bds.exe -pCBuilder
단축아이콘을 살펴보시면 위와 같은 파라메터를 쓰고 있는데요.
C++ Builder만 로드하여 IDE를 실행하면 Delphi 프로젝트를 열어서 컴파일을 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
newhuni 님이 쓰신 글 :
: 조언감사드립니다.
:
: CPort3.10설치는 잘 했습니다.
: 계속 실패했던 이유는 BDS2006을 실행하고 CPortLib10을 설치한게 아니라.
: c++Builder만 실행하고 CPortlib6을 설치하려고 한것때문이네요.
:
: 한가지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
: BDS2006을 실행하여 C++Builder를 사용할 수도 있고,
: 처음부터 C++Builder만 실행하여 사용할 수도 있더군요.
:
: 어떠한 방법으로 사용하든 결과파일에는 아무 영향이 없나요??
: 왜 BDS2006으로 묶어버렸는지 모르겠군요... ㅡ.ㅡ
:
:
: 서비 님이 쓰신 글 :
: : CPortLib10.bdsproj -> DsgnCPort10.bdsproj 순으로 설치 잘 되던데요.. ^^
: :
: : 프로젝트 열어서 Project Options(Alt + F7)에 들어가시면 Linker output란에 Generatre all C++ Builder files가 있습니다. 거기 체크해주시고, 설치하세요. ^^
: :
: : newhuni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CPort 3.10설치관련 질문드립니다.
: : :
: : : BDS2006, 빌더에 CPort3.10을 설치하는데.. 잘 안되네요.
: : : CPort3.10 압축을 풀고 소스폴더를 보면 빌더3,4,5,6용 패키지가 있는데.
: : : BDS2006 빌더에서는 빌더6 패키지를 설치하는게 맞습니까?
: : :
: : : 두 패키지파일은 컴파일이 되는데... 인스톨을 시키면 Access violation 에러가 발생합니다.
: : :
: : : 설치하신분 계시면 조언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