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723]
BDS2006에 CPort3.10설치 관련 질문드립니다.
newhuni
[
]
920 읽음
2007-01-11
13:01
안녕하세요. CPort 3.10설치관련 질문드립니다.
BDS2006, 빌더에 CPort3.10을 설치하는데.. 잘 안되네요.
CPort3.10 압축을 풀고 소스폴더를 보면 빌더3,4,5,6용 패키지가 있는데.
BDS2006 빌더에서는 빌더6 패키지를 설치하는게 맞습니까?
두 패키지파일은 컴파일이 되는데... 인스톨을 시키면 Access violation 에러가 발생합니다.
설치하신분 계시면 조언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3393
+
-
관련 글 리스트
47723
BDS2006에 CPort3.10설치 관련 질문드립니다.
newhuni
920
2007/01/11
47727
Re:BDS2006에 CPort3.10설치 관련 질문드립니다.
1080
2007/01/11
47728
Re:Re:BDS2006에 CPort3.10설치 관련 질문드립니다.
newhuni
991
2007/01/11
47730
Re:Re:Re:BDS2006에 CPort3.10설치 관련 질문드립니다.
1108
2007/01/11
47731
Re:Re:Re:Re:BDS2006에 CPort3.10설치 관련 질문드립니다.
newhuni
985
2007/01/11
53694
Re:Re:Re:Re:Re:BDS2006에 CPort3.10설치 관련 질문드립니다.
1229
2008/06/1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