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727] Re:BDS2006에 CPort3.10설치 관련 질문드립니다.
서비 [suby] 1080 읽음    2007-01-11 14:11
CPortLib10.bdsproj -> DsgnCPort10.bdsproj 순으로 설치 잘 되던데요.. ^^

프로젝트 열어서 Project Options(Alt + F7)에 들어가시면 Linker output란에 Generatre all C++ Builder files가 있습니다. 거기 체크해주시고, 설치하세요. ^^

newhuni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CPort 3.10설치관련 질문드립니다.
:
: BDS2006, 빌더에 CPort3.10을 설치하는데.. 잘 안되네요.
: CPort3.10 압축을 풀고 소스폴더를 보면 빌더3,4,5,6용 패키지가 있는데.
: BDS2006 빌더에서는 빌더6 패키지를 설치하는게 맞습니까?
:
: 두 패키지파일은 컴파일이 되는데... 인스톨을 시키면 Access violation 에러가 발생합니다.
:
: 설치하신분 계시면 조언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7723 BDS2006에 CPort3.10설치 관련 질문드립니다. newhuni 921 2007/01/11
47727     Re:BDS2006에 CPort3.10설치 관련 질문드립니다. 서비 1080 2007/01/11
47728         Re:Re:BDS2006에 CPort3.10설치 관련 질문드립니다. newhuni 991 2007/01/11
47730             Re:Re:Re:BDS2006에 CPort3.10설치 관련 질문드립니다. 서비 1108 2007/01/11
47731                 Re:Re:Re:Re:BDS2006에 CPort3.10설치 관련 질문드립니다. newhuni 985 2007/01/11
53694                     Re:Re:Re:Re:Re:BDS2006에 CPort3.10설치 관련 질문드립니다. 시녕tm 1229 2008/06/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