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감사합니다.
주신 자료로 구현해 보았는데 여전하네요
제가 찾은거도 올려주신것이랑 함수가 거의 똑같아요
결과도 똑같이 나오구요
입력데이타는 x값이 커지면서 y값은 차츰차츰 계속 작아지기만 한데
그래프는 올라갔다 내려갔다 그러네요 (처음과 끝부분에)
라그랑쥐가 원래 그런가 봅니다.
다른 보간법을 찾아야 할것 같은데...
적절한 보간법이 어떤것이 있는지......
사랑니 님이 쓰신 글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장성호입니다.
: :
: : X , Y 2 차원좌표계에 그래프를 그리는데요...
: :
: : 그래프 함수 공식 f(x) 은 없습니다.
: :
: : 단 x,y Point좌표는 여러개 주어집니다.
: :
: : 그 point정보를 가지고 각 point들을 지나는 곡선을 그려야 합니다.
: :
: : 뭐 좋은 방법없을까요?
: :
: : 오늘 인터넷에서 lagrange-보간법 예제를 찾아서 적용해 봤는데
: :
: : 곡선의 시작과 끝부분이 좀 이상하더라구요
:
: 안녕하세요~~
:
: 전에 테스트했던 소스가 뒤져보니 있네요
:
: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 일단 그래프로 보여지는 부분이라 좌표에 *10 을 했습니다.
:
: 빌더포럼이 좀더 활성화 되길 바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