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901] Re:Re: 라그랑쥐 보간법 --- 그런데....
장성호 [nasilso] 2602 읽음    2006-10-27 15:12
먼저 감사합니다.

주신 자료로  구현해 보았는데 여전하네요

제가 찾은거도 올려주신것이랑 함수가 거의 똑같아요
결과도 똑같이 나오구요
입력데이타는   x값이 커지면서 y값은 차츰차츰 계속 작아지기만 한데
그래프는 올라갔다 내려갔다 그러네요 (처음과 끝부분에)

라그랑쥐가 원래 그런가 봅니다.

다른 보간법을 찾아야 할것 같은데...
적절한 보간법이 어떤것이 있는지......



사랑니 님이 쓰신 글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장성호입니다.
: :
: : X , Y   2 차원좌표계에 그래프를 그리는데요...
: :
: : 그래프 함수 공식 f(x) 은 없습니다.
: :
: : 단  x,y Point좌표는 여러개 주어집니다.
: :
: : 그  point정보를 가지고  각 point들을 지나는 곡선을 그려야 합니다.
: :
: : 뭐 좋은 방법없을까요?
: :
: : 오늘 인터넷에서 lagrange-보간법 예제를 찾아서 적용해 봤는데
: :
: : 곡선의 시작과 끝부분이 좀 이상하더라구요
:
: 안녕하세요~~
:
: 전에 테스트했던 소스가 뒤져보니 있네요
:
: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 일단 그래프로 보여지는 부분이라 좌표에 *10 을 했습니다.
:
: 빌더포럼이 좀더 활성화 되길 바라며....

+ -

관련 글 리스트
46897 보간법? X , Y 2 차원좌표계에 그래프를 그리는데... 장성호 1922 2006/10/27
46979     Re:보간법? X , Y 2 차원좌표계에 그래프를 그리는데... 보간식 1782 2006/11/06
46982         Re:Re:보간법? X , Y 2 차원좌표계에 그래프를 그리는데... 장성호 2238 2006/11/06
46985             Re:Re:Re:보간법? X , Y 2 차원좌표계에 그래프를 그리는데... 사랑니 2132 2006/11/06
46988                 Re:Re:Re:Re: 수정-라그랑쥐 보간법 장성호 3423 2006/11/06
46984             Re:Re:Re:보간법? X , Y 2 차원좌표계에 그래프를 그리는데... 보간다항식 2300 2006/11/06
46898     Re:보간법? X , Y 2 차원좌표계에 그래프를 그리는데... 사랑니 2551 2006/10/27
46901         Re:Re: 라그랑쥐 보간법 --- 그런데.... 장성호 2602 2006/10/27
46919             Re:Re:Re: 라그랑쥐 보간법 --- 그런데.... 유영인 Cuperido 3699 2006/10/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