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장성호입니다.
:
: X , Y 2 차원좌표계에 그래프를 그리는데요...
:
: 그래프 함수 공식 f(x) 은 없습니다.
:
: 단 x,y Point좌표는 여러개 주어집니다.
:
: 그 point정보를 가지고 각 point들을 지나는 곡선을 그려야 합니다.
:
: 뭐 좋은 방법없을까요?
:
: 오늘 인터넷에서 lagrange-보간법 예제를 찾아서 적용해 봤는데
:
: 곡선의 시작과 끝부분이 좀 이상하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전에 테스트했던 소스가 뒤져보니 있네요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일단 그래프로 보여지는 부분이라 좌표에 *10 을 했습니다.
빌더포럼이 좀더 활성화 되길 바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