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673] Re:혹시요...
무한질주 [01race77] 996 읽음    2006-09-28 10:34
저같은 초짜가 보기에도 별다른 소스상의 이상한점은 없는듯 해보이네요.

혹시, 잘 몰라서 드리는 말씀인데요.

Data를 받는 부분 즉, 아래 부분(1)을 (2)로 고쳐보시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1. AppDsource->DataSet->FieldByName("음식")->AsString

2.  AppDsource->DataSet->Fields->Fields[index]->AsString
   => 여기서 index 는 "음식"컬럼에 대한 index입니다.

주로 저는 (2)을 써 왔던 터라. 테스트는 못해봤습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6669 DB 내용저장(속도가 너무 느려서) 최진호 1382 2006/09/28
46878     Re:DB 내용저장(속도가 너무 느려서) 넘초보 1220 2006/10/25
46673     Re:혹시요... 무한질주 996 2006/09/28
46670     Re:DB 내용저장(속도가 너무 느려서) cmania 1183 2006/09/28
46671         Re:Re:DB 내용저장(속도가 너무 느려서)-먼저 답변을 주신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그러나 속도개선이 최진호 1190 2006/09/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