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671] Re:Re:DB 내용저장(속도가 너무 느려서)-먼저 답변을 주신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그러나 속도개선이
최진호 [] 1190 읽음    2006-09-28 06:55
cmania 님이 쓰신 글 :
: 소스상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만...
: sv->SaveToFile("c:\\음식.txt"); <= 이 부분에서 시간을 잡아 먹는 거라고 생각됩니다.
:
: 다음과 같이 고쳐보세요
:
:     FILE* pResult = fopen("c:\\음식.txt", "wt");
:     if(pResult <= 0){
:          //파일 생성 실패에 따른 에러처리
:     }
: //-------------------------------------------------------
:     while(!AppDsource->DataSet->Eof)
:      {
:        ss=AppDsource->DataSet->FieldByName("음식")->AsString;
:        //sv->Add(ss);
:        fprintf(pResult, "%s\n", ss.c_str());
:        AppDsource->DataSet->Next();
:      }
:  //----------------------------------------------------------
:      //sv->SaveToFile("c:\\음식.txt");
:     if(pResult > 0)
:         fclose(pResult);
:
:
:
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은 파일 입출력 부분인데..TStringList를 쓸때와 안쓸때 차이는 나겠지만 이부분은
결과적으로 보면 미미 한게 결과가 나오네요-- 혹시 다른 방법을 아시는 분은 답변을 해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6669 DB 내용저장(속도가 너무 느려서) 최진호 1382 2006/09/28
46878     Re:DB 내용저장(속도가 너무 느려서) 넘초보 1220 2006/10/25
46673     Re:혹시요... 무한질주 997 2006/09/28
46670     Re:DB 내용저장(속도가 너무 느려서) cmania 1183 2006/09/28
46671         Re:Re:DB 내용저장(속도가 너무 느려서)-먼저 답변을 주신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그러나 속도개선이 최진호 1190 2006/09/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