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669] DB 내용저장(속도가 너무 느려서)
최진호 [] 1383 읽음    2006-09-28 01:45
안녕하세요..먼저 이글을 읽어 주신 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 제가 할려는 작업은 DB에서 데이터를 내려 받으려고 합니다.

record 는 2만개 정도  컬럼은 4개 정도 입니다

두번째 "음식" 컬럼전체만을 내려 받을려고 합니다.

TADOQuery *AppQuery = new TADOQuery(this);
DataSource* AppDsource = new TDataSource(NULL);

   DM->DBcon->LoginPrompt =false;
   AppQuery->Connection=DM->DBcon;
   AppDsource->DataSet = AppQuery;
   TStringList *sv =new TStringList();
   AnsiString ss;

   AppQuery->Close();
   AppQuery->SQL->Clear();
   AppQuery->SQL->Add("select * from 모든품목");
   AppQuery->Open();
//-------------------------------------------------------
   while(!AppDsource->DataSet->Eof)
    {
      ss=AppDsource->DataSet->FieldByName("음식")->AsString;
        sv->Add(ss);
      AppDsource->DataSet->Next();
    }
//----------------------------------------------------------
    sv->SaveToFile("c:\\음식.txt");

   delete AppQuery;
   delete AppDsource;
   delete sv;
   ShowMessage("작업완료");

그런데 문제는 하나의 필드만 내려 받는데 시간이 무지 많이 걸려던데..원래 이런가요..아님.. 다른방법이 있는지요?
MSSQL 에서는 select * from 모든 품목 하면 1초도 안걸리던데..이걸 작업하면..7초 정도 걸립니다..

아무래도 이상해서 질문을 드립니다. (참고로 전체를 TStringList 로 읽어서 해당 부분만 빼는데도 1초 미만입니다)
그럼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6669 DB 내용저장(속도가 너무 느려서) 최진호 1383 2006/09/28
46878     Re:DB 내용저장(속도가 너무 느려서) 넘초보 1221 2006/10/25
46673     Re:혹시요... 무한질주 997 2006/09/28
46670     Re:DB 내용저장(속도가 너무 느려서) cmania 1185 2006/09/28
46671         Re:Re:DB 내용저장(속도가 너무 느려서)-먼저 답변을 주신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그러나 속도개선이 최진호 1191 2006/09/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