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MDI 메인이 Deactive이벤트에 topmost 코딩을 하느것이 아니라
:
: Child 폼이 독립적으로 돌아갈때(Parent를 빠꾼후에...)
: Child폼의 Deactive이벤트에 코딩해야 합니다.
안그래도 여기 포럼을 다 뒤져봣었는데 이전에 장성호님이 써놓으신
답이 있어서 그렇게도 해봣는데.. 안되더군요
Child폼의 Deactive이벤트에 무조건 Topmost 코딩을 넣었지만..
다른 App가 active가 되면 소용없었습니다.
이때 Child폼 속성도 fsStayOnTop으로 되어잇구요..
혹시요..
TApplication에서.. 자신이 deactive되면
하위에 딸린 모든 윈도우에게 속성여부에 상관없이
ShowOwnedPopups 처리를 강제로 시키지는 않는지요?
장성호님 말씀대로 child 폼 속성을 fsStayOnTop으로 주고
child::Deactive 에서 SetWindowPos (.., HWND_TOPMOST..)
로 하는것 이외에 제가 혹시 빠뜨린 사항이 잇는걸까요?
T___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