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504] Re::[질문]그래도 안됩니다. Child 폼의 Deactive이벤트에....
장성호 [nasilso] 1316 읽음    2006-09-11 14:50
MDI 메인이 Deactive이벤트에 topmost 코딩을 하느것이 아니라

Child 폼이 독립적으로 돌아갈때(Parent를 빠꾼후에...)
Child폼의 Deactive이벤트에 코딩해야 합니다.


sad-eyes 님이 쓰신 글 :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TForm * 의  FormStyle을  fsStayOnTop으로 바꾸세요
: : 그러면 맨위에 올라올겁니다.
: :
: : 그래도 하다보면 안되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이럴때는
: : 이땐 Form의 Deactivate 이벤트에 Topmost로 해주는 코딩을 넣으십시요
: : SetWindowPos( Handle, HWND_TOPMOST, Left, Top, Width, Height, SWP_NOACTIVATE );
:
: 저도 장성호님의 답변대로 처리해보았으나 안되더군요..
: 같은 App내에서의 원하는 차일드 윈도우에는 fsStayOnTop 속성이 적용됩니다.
: 즉, MDI내에서 차일드 윈도우가 여러개 존재할때 원하는 차일드에  fsStayOnTop 속성을 넣어주면
: 해당 차일드만 맨위로 올라옵니다.. 물론 MDI내에서만입니다. 그러나 다른 App가 액티브되면
: 제가 작성한 MDI 메인이 Deactive되면서 내부 차일드들이 fsStayOnTop 속성을 가지던 안가지던
: 혹은 SetWIndowPos를 Topmost로 햇던 안햇던 무조건 MDI메인 이하 모든 차일드 윈도우는
: 덩달아 Deactive되더군요...
: 따라서 MDI메인이 minimize되면 제가 플로팅윈도우로 만들어놓았던 차일드들도 덩달아 hide되버립니다.
: 저는 MDI메인은 minimize되어도 제가 만든 플로팅 윈도우는 바탕화면에 최상위로 남기를 바라는데요.
: 이게 그렇게 어려운 기능인가요? ㅜㅜ
: 볼랜드 넘 어려워요.. 으흐흑..

+ -

관련 글 리스트
46498 [질문]Topmost 처리가 안되네요 ㅜㅜ sad-eyes 1173 2006/09/11
46508     Re:[질문]Topmost 처리가 안되네요 .... 꼼수를 찾은것 같네요 장성호 3142 2006/09/11
46524         Re:[질문]Topmost 처리가 안되네요 .... 꼼수를 찾은것 같네요 <- 도움 되었습니다. .^^ sad-eyes 1233 2006/09/13
46499     Re:[질문]Topmost 처리가 안되네요 ㅜㅜ 장성호 1264 2006/09/11
46503         :[질문]그래도 안됩니다. sad-eyes 1063 2006/09/11
46504             Re::[질문]그래도 안됩니다. Child 폼의 Deactive이벤트에.... 장성호 1316 2006/09/11
46505                 ::[질문]네.. 그 말씀대로 해봣어요.. ㅜㅜ sad-eyes 1051 2006/09/11
46506                     Re:::[질문]네.. 그 말씀대로 해봣어요.. ㅜㅜ 죄송... 장성호 1221 2006/09/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