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209] 감사합니다...
미수타윤 [mryyd] 1101 읽음    2006-08-17 07:42
별건 아니고요 제가 만든 어플에 수표인식기 제조사에서 제공한 OCX를 불러 사용하고 있었는데
다시금 씨빌더로 제작을 해보려고요...^^
비베로 되어 있으니깐 ㅡㅡ 좀 어딘가 모르게 시원찮은 것 같아서요 (씨빌더 만세만세만세!!! 점점 극우씨빌더파가 되어가고 있는 윤군 ^^;;;)
감사합니다...(__)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미수타윤 님이 쓰신 글 :
: : VB에서 사용한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 : 그러나 여러 Q&A를 읽고 따라해본바... 아직까지 ActiveX에 ㅡㅡ 컴포넌트 아이콘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 : 혹시? 제가 사용하고 있는 OCX 자체가 문제가 있는 것인지요?
: : 혹시나 해서 OCX를 같이 올립니다.
: : 좀 봐주십시오...
: :
: : 감사합니다...
:
: --------------------------
: 이 ocx의 용도가 뭔지요?
: 웬만한것은 c++빌더 콤퍼넌트에 있는데
: 특별한거 아니면 그냥 만들어 쓰시는게 나을것 같네요 ?

+ -

관련 글 리스트
46189 VB에서 사용하던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미수타윤 1464 2006/08/16
46206     Re:VB에서 사용하던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smleelms 1395 2006/08/16
46222         Re:Re:한가지 더 부탁드려도 될까요? 미수타윤 1839 2006/08/18
46225             Re:Re:Re:한가지 더 부탁드려도 될까요? smleelms 1235 2006/08/18
46241                 Re:Re:Re:Re:별말씀을요...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__) 미수타윤 1185 2006/08/19
46208         감사합니다... 미수타윤 1412 2006/08/17
46204     Re:VB에서 사용하던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금목암 1514 2006/08/16
46209         감사합니다... 미수타윤 1101 2006/08/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