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건 아니고요 제가 만든 어플에 수표인식기 제조사에서 제공한 OCX를 불러 사용하고 있었는데
다시금 씨빌더로 제작을 해보려고요...^^
비베로 되어 있으니깐 ㅡㅡ 좀 어딘가 모르게 시원찮은 것 같아서요 (씨빌더 만세만세만세!!! 점점 극우씨빌더파가 되어가고 있는 윤군 ^^;;;)
감사합니다...(__)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미수타윤 님이 쓰신 글 :
: : VB에서 사용한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 : 그러나 여러 Q&A를 읽고 따라해본바... 아직까지 ActiveX에 ㅡㅡ 컴포넌트 아이콘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 : 혹시? 제가 사용하고 있는 OCX 자체가 문제가 있는 것인지요?
: : 혹시나 해서 OCX를 같이 올립니다.
: : 좀 봐주십시오...
: :
: : 감사합니다...
:
: --------------------------
: 이 ocx의 용도가 뭔지요?
: 웬만한것은 c++빌더 콤퍼넌트에 있는데
: 특별한거 아니면 그냥 만들어 쓰시는게 나을것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