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206] Re:VB에서 사용하던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smleelms [smleelms] 1395 읽음    2006-08-16 21:25
이 ocx는 컴퍼넌트 팔레트에 아이콘을 생성하지 않는군요. 아마도 디자인타임 패키지에 포함될 내용은 없나 봅니다.
일단 디폴터로 import 하셨다면, Imports 폴더에 해당 ocx의 관련 파일들이 생성되었을 겁니다.

BCB6의 경우 디폴터로 다음 파일들이 생성이 되는군요.
MTMicrImage_OCX.cpp
MTMicrImage_OCX.dcr
MTMicrImage_OCX.h
MTMicrImage_OCX.obj
MTMicrImage_TLB.cpp
MTMicrImage_TLB.h

다음으로 이 컴퍼넌트를 사용하실 cpp 파일에서는
#pragma link "MTMicrImage_OCX"
로 선언을 하시고, h 파일에서는
#include "MTMicrImage_OCX.h"
선언을 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그럼..

미수타윤 님이 쓰신 글 :
: VB에서 사용한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 그러나 여러 Q&A를 읽고 따라해본바... 아직까지 ActiveX에 ㅡㅡ 컴포넌트 아이콘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 혹시? 제가 사용하고 있는 OCX 자체가 문제가 있는 것인지요?
: 혹시나 해서 OCX를 같이 올립니다.
: 좀 봐주십시오...
:
: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189 VB에서 사용하던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미수타윤 1464 2006/08/16
46206     Re:VB에서 사용하던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smleelms 1395 2006/08/16
46222         Re:Re:한가지 더 부탁드려도 될까요? 미수타윤 1839 2006/08/18
46225             Re:Re:Re:한가지 더 부탁드려도 될까요? smleelms 1235 2006/08/18
46241                 Re:Re:Re:Re:별말씀을요...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__) 미수타윤 1185 2006/08/19
46208         감사합니다... 미수타윤 1412 2006/08/17
46204     Re:VB에서 사용하던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금목암 1514 2006/08/16
46209         감사합니다... 미수타윤 1102 2006/08/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