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수타윤 님이 쓰신 글 :
: VB에서 사용한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 그러나 여러 Q&A를 읽고 따라해본바... 아직까지 ActiveX에 ㅡㅡ 컴포넌트 아이콘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 혹시? 제가 사용하고 있는 OCX 자체가 문제가 있는 것인지요?
: 혹시나 해서 OCX를 같이 올립니다.
: 좀 봐주십시오...
:
: 감사합니다...
--------------------------
이 ocx의 용도가 뭔지요?
웬만한것은 c++빌더 콤퍼넌트에 있는데
특별한거 아니면 그냥 만들어 쓰시는게 나을것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