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204] Re:VB에서 사용하던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금목암 [] 1514 읽음    2006-08-16 18:45
미수타윤 님이 쓰신 글 :
: VB에서 사용한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 그러나 여러 Q&A를 읽고 따라해본바... 아직까지 ActiveX에 ㅡㅡ 컴포넌트 아이콘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 혹시? 제가 사용하고 있는 OCX 자체가 문제가 있는 것인지요?
: 혹시나 해서 OCX를 같이 올립니다.
: 좀 봐주십시오...
:
: 감사합니다...

--------------------------
이 ocx의 용도가 뭔지요?
웬만한것은 c++빌더 콤퍼넌트에 있는데
특별한거 아니면 그냥 만들어 쓰시는게 나을것 같네요 ?

+ -

관련 글 리스트
46189 VB에서 사용하던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미수타윤 1465 2006/08/16
46206     Re:VB에서 사용하던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smleelms 1396 2006/08/16
46222         Re:Re:한가지 더 부탁드려도 될까요? 미수타윤 1839 2006/08/18
46225             Re:Re:Re:한가지 더 부탁드려도 될까요? smleelms 1235 2006/08/18
46241                 Re:Re:Re:Re:별말씀을요...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__) 미수타윤 1185 2006/08/19
46208         감사합니다... 미수타윤 1413 2006/08/17
46204     Re:VB에서 사용하던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금목암 1514 2006/08/16
46209         감사합니다... 미수타윤 1102 2006/08/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