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208] 감사합니다...
미수타윤 [mryyd] 1412 읽음    2006-08-17 07:38
감사합니다...

바로 Import하여 아래 설명과 같이 파일을 생성한 후에
Unit1.cpp 상단에 #pragma link "MTMicrImage_OCX"와
Unit1.h 상단에 include "MTMicrImage_OCX.h" 선언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프로젝~옵션에서 패키지 추가하니깐 바로 됩니다... ㅡ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노력하는 윤이 되겠습니다. (__)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이 ocx는 컴퍼넌트 팔레트에 아이콘을 생성하지 않는군요. 아마도 디자인타임 패키지에 포함될 내용은 없나 봅니다.
: 일단 디폴터로 import 하셨다면, Imports 폴더에 해당 ocx의 관련 파일들이 생성되었을 겁니다.
:
: BCB6의 경우 디폴터로 다음 파일들이 생성이 되는군요.
: MTMicrImage_OCX.cpp
: MTMicrImage_OCX.dcr
: MTMicrImage_OCX.h
: MTMicrImage_OCX.obj
: MTMicrImage_TLB.cpp
: MTMicrImage_TLB.h
:
: 다음으로 이 컴퍼넌트를 사용하실 cpp 파일에서는
: #pragma link "MTMicrImage_OCX"
: 로 선언을 하시고, h 파일에서는
: #include "MTMicrImage_OCX.h"
: 선언을 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
: 그럼..
:
: 미수타윤 님이 쓰신 글 :
: : VB에서 사용한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 : 그러나 여러 Q&A를 읽고 따라해본바... 아직까지 ActiveX에 ㅡㅡ 컴포넌트 아이콘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 : 혹시? 제가 사용하고 있는 OCX 자체가 문제가 있는 것인지요?
: : 혹시나 해서 OCX를 같이 올립니다.
: : 좀 봐주십시오...
: :
: :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189 VB에서 사용하던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미수타윤 1464 2006/08/16
46206     Re:VB에서 사용하던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smleelms 1396 2006/08/16
46222         Re:Re:한가지 더 부탁드려도 될까요? 미수타윤 1839 2006/08/18
46225             Re:Re:Re:한가지 더 부탁드려도 될까요? smleelms 1235 2006/08/18
46241                 Re:Re:Re:Re:별말씀을요...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__) 미수타윤 1185 2006/08/19
46208         감사합니다... 미수타윤 1412 2006/08/17
46204     Re:VB에서 사용하던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금목암 1514 2006/08/16
46209         감사합니다... 미수타윤 1102 2006/08/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