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바로 Import하여 아래 설명과 같이 파일을 생성한 후에
Unit1.cpp 상단에 #pragma link "MTMicrImage_OCX"와
Unit1.h 상단에 include "MTMicrImage_OCX.h" 선언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프로젝~옵션에서 패키지 추가하니깐 바로 됩니다... ㅡ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노력하는 윤이 되겠습니다. (__)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이 ocx는 컴퍼넌트 팔레트에 아이콘을 생성하지 않는군요. 아마도 디자인타임 패키지에 포함될 내용은 없나 봅니다.
: 일단 디폴터로 import 하셨다면, Imports 폴더에 해당 ocx의 관련 파일들이 생성되었을 겁니다.
:
: BCB6의 경우 디폴터로 다음 파일들이 생성이 되는군요.
: MTMicrImage_OCX.cpp
: MTMicrImage_OCX.dcr
: MTMicrImage_OCX.h
: MTMicrImage_OCX.obj
: MTMicrImage_TLB.cpp
: MTMicrImage_TLB.h
:
: 다음으로 이 컴퍼넌트를 사용하실 cpp 파일에서는
: #pragma link "MTMicrImage_OCX"
: 로 선언을 하시고, h 파일에서는
: #include "MTMicrImage_OCX.h"
: 선언을 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
: 그럼..
:
: 미수타윤 님이 쓰신 글 :
: : VB에서 사용한 OCX를 빌더에서 사용코자 합니다.
: : 그러나 여러 Q&A를 읽고 따라해본바... 아직까지 ActiveX에 ㅡㅡ 컴포넌트 아이콘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 : 혹시? 제가 사용하고 있는 OCX 자체가 문제가 있는 것인지요?
: : 혹시나 해서 OCX를 같이 올립니다.
: : 좀 봐주십시오...
: :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