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197] 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DoyongID [doyongid] 1579 읽음    2006-08-16 13:22
다시 보니 KeyDown 이벤트를 쓰셨군요. 1바이트 코드를 받을때는 KeyPress 이벤트를 써야 합니다..
아래처럼 쓰시면 됩니다..

방향키나 PgUP, PgDn같은 2바이트 코드를 받을시에는 KeyDown이벤트를 쓰세요..

void __fastcall TForm1::FormKeyPress(TObject *Sender, char &Key)
{
    switch(Key)
    {
    case '.':
        ShowMessage(".");

        break;
    case '1':
        ShowMessage("1");

        break;
    case '2':
        ShowMessage("2");

        break;
    case '3':
        ShowMessage("3");

        break;
    case '4':
        ShowMessage("4");

        break;
    }
}



대마두 님이 쓰신 글 :
: 키보드 입력을 받는 계산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
: 키보드 입력에서 OnKeyDown이벤트를 받아 입력하는데요 점(.)을 입력을 못하고 있는데요...
:
:       else if (Key == ***)     {
:            Key = 0;
:            btnDotClick(this);
:            }
:
: 위에 *** 자리에 머가 들어가야 되나요?
:
: 아스키 코드도 안되고 버추얼키도 점에 대한 입력키가 없네요....
:
: 도움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179 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대마두 1091 2006/08/16
46197     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DoyongID 1579 2006/08/16
46188     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노틸러스 1119 2006/08/16
46190         Re: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대마두 1450 2006/08/16
46192             Re:Re: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노틸러스 1308 2006/08/16
46196                 Re:Re:Re: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대마두 1537 2006/08/16
46181     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DoyongID 1242 2006/08/16
46191         Re: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대마두 1175 2006/08/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