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179]
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대마두
[
daemadoo
]
1091 읽음
2006-08-16
00:25
키보드 입력을 받는 계산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키보드 입력에서 OnKeyDown이벤트를 받아 입력하는데요 점(.)을 입력을 못하고 있는데요...
else if (Key == ***) {
Key = 0;
btnDotClick(this);
}
위에 *** 자리에 머가 들어가야 되나요?
아스키 코드도 안되고 버추얼키도 점에 대한 입력키가 없네요....
도움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9813
+
-
관련 글 리스트
46179
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대마두
1091
2006/08/16
46197
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DoyongID
1580
2006/08/16
46188
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노틸러스
1120
2006/08/16
46190
Re: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대마두
1450
2006/08/16
46192
Re:Re: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노틸러스
1308
2006/08/16
46196
Re:Re:Re: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대마두
1537
2006/08/16
46181
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DoyongID
1242
2006/08/16
46191
Re:Re:키보드 입력 질문 ㅜㅜ
대마두
1175
2006/08/1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